본문 바로가기

작가별 갤러리/일보365

전남 화순 세량지

< 세량지 >

세량리 저수지


2013.04.22.월요일 용인 기흥에서 새벽 3시 출발 ~ 3시간여를 달려 새벽 6시경에 세량지 도착

갈 가에 있어서 찾기 쉽군.. 무엇보다 근처에 오면 차도에 차가 기차처럼 연이어서 주차되어있다

샛길로 빠져서 180도 커브 돌아서 쭉-들어와도 주차할 곳 제법 있으니 너무 멀리 주차하지 않아도 됩니다

저수지까지 걸어서 약 5




오메.. 저 인파들좀 보소.. 마치 좀비!ㅋ

월요일 새벽이라 사람 많지 않을꺼라 예상했지만!! 크헉-많다!! 그리고

춥다!! 여긴 무쟈게 춥다!! 다들 파카 입고 오세요ㅠㅠ 우리만 파카 안입음..ㅠㅠ

그리고 장시간 촬영엔 장갑과 엉덩이 깔개 필수!!

그리고...전화 잘 안터짐요ㅋ






옴마.. 이 많은 사람들은 뭐당가..(@_#)

뭣이라? 이정도면 적은거라고라!?? 벚꽃보다 사람이 많이 피었구려..ㅋ

맨 앞에 물가에서 찍다가 카메라 물에 빠뜨리는 상상도 해봄ㅋㅋㅋ 상상만해도 눈물남ㅋㅋ





사람들 사이에 껴서 찍다가 저-쪽에 아무도 없는 한적한 곳이 있어서 제법 판판한 돌 위로 위험을 무릅쓰고(?) 이동!

수면에 벚꽃잎이랑 기포가 제법 많아서 보기에 지저분해보이지만, 이렇게 사진으로보니 봐줄만하네ㅋ

난 이 자리에서 찍은 사진이 다일세.. 우선 땡겨서 한 장~






멀게 한 장..끝! ㅋㅋㅋ

산 위와 수면에 철탑과 전선, 그리고 수면위에 널부러진 꽂잎 포토샵으로 제거

음..이제 좀 깔끔하군~ 이래야 반영이라 할만하지~ 훗!






요건 뚝방길(?)에서 10시 방향으로 바라본 곳

조금은 섬 같은 느낌! 허나 멀어서 안감ㅋ 아니..추워서ㅋㅋㅋ

그래도 이렇게 찍으니 제법 분위기 있네! 아저씨들 힘내기~






[그냥보기]님이 찍어주신 나 [일보365]의 자체(?) 후광샷 ㅋㅋ

호오~ 괜찮은뒈?(집 앞에 슈퍼가는 복장으로 감ㅋㅋ)

앞으로 맨 것은 삼각대(퍽! 누가 물어봤냐-ㅋ)






나오는 길에 해가 뜬다.. 다리가 길어보이는 학생복(퍽!)

음..찍고 보니 좌 발칸포, 우 니킥..(@_#)






여깁니다.. 180도 커브 틀어 들어오면 이런식으로 주차 가능. 무료!ㅋㅋㅋ

손이 시렵제들?

난 손이 따뜻한 남자라서..ㅋㅋㅋ


참가자 : [그냥보기] [CyMa_*] [일보365]



'작가별 갤러리 > 일보365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담양 가마골 생태공원  (1) 2013.05.17
담양 죽녹원  (3) 2013.04.29
모란 민속장  (2) 2013.04.24
안산 탄도항 누에섬 입구  (4) 2013.04.16
낙안읍성 전남 순천  (2) 2013.04.12